오늘은 남자의 최대고민거리 탈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남자의 패션은 헤어스타일이 50%란 말이 있죠.
저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풍성했던 머리숱이 이제는 듬성듬성해져서 바람이 세게 부는날엔 바깥을 나가기도 싫을 정도 인데요.
그래서인지 탈모제품에 대한 권유나 시술에 관심이 많긴한데, 무작정 그많은 제품들을 다 해보기도 그렇고 효과에 대한 불신도 많은터라 실제로 많은 제품을 써보진 않았는데요.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비싼 #탈모관리 제품을 써봐도 그닥 신통치 않은게 사실이자나요?
그런데 누가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단 얘기를 하더군요. 효과가 좋고 가격이 싸다는 말에 혹한 마음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 엄청 난 제품들이 쏟아지더군요.
그중에 제가 추천 받은건 #비오틴 이라는 제품인데요.
오늘은 이 제품의 사용경험을 공유 해볼게요.
일단 전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두통을 구매 했습니다.
복용방법은 하루에 두알. 저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복용했구요.
현재 복용한지 한달남짓 되었는데요.
복용결과론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말하고 싶네요.
제가 아침에 일어나면 베개에 꽤 많은 머리카락이 떨어져 있는걸 아침마다 목격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아~ 나도 이제 멀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요 제품을 복용하고 한달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아침베개에 떨어진 머리카락수가 현저하게 떨어졌단 점이 매우 고무적 입니다.
일단 가격이 크게 부담되지 않아서 꾸준하게 복용이 가능할 것 같구요. 알약이 약간 미숫가루 덩어리 같이 구수한 맛이 있어요. 그래서 물과 복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깨서 먹어도 됩니다.
물론 복용방법에 물과 함께 복용 하라니 물과 함께 복용 하는게 좋을 것 같구요.
그런데 한가지 의문점이 생깁니다.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면 맥주를 많이 마시는 분들은 탈모가 없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만구 제생각이긴 합니다만, 주변에 맥주 좋아 하는분들 머리숱 유심히 살펴 봐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