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뷰티포맨은 우리 남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클렌징폼에 대해 좀 리뷰 해보겠습니다.
일단 우린 기름기를 쫙 빼주고, 뽀득한 느낌의 클렌징 그리고, 사워시에도 온몸에 함께 쓸 수 있는 클렌징 폼을 써야 합니다. 여자들처럼 귀찮게 바디클렌저 쓰고 페이스폼 따로 쓰고, 개다가 쉐이빙폼까지 따로쓰면 귀찮아서 아무리 좋은 제품이 있어도 우린 안 쓸테니까요. 그래서 전 주로 스크럽이 있는 대용량 클렌징폼을 씁니다. 대용량 클렌징 폼을 쓰는이유는 샤워시에도 쓰기 때문인데요. 얼굴에 쓰는걸 왜몸에 쓰냐는 분들도 계시던뎅. 얼굴에 쓸 수 있음 몸엔 더 좋겠죵 ~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 안쓰는 이윤 페이스폼은 좀 비싼 편이니까 몸엔 좀 싼걸 쓴다 이런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데 요즘 클렌징폼 가격을 보면 그다지 안아껴도 될듯한 가격이죠? 제가 주로 쓰던 제품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제품인데요. 300ml 대용량이 나와서 주로 쓰는데요. 깨끗하게 씻기고 뽀득한 느낌도 좋고 트러블도 없는 제품이라 만족하면서 썼는데요. 그래도 이게 샤워할 때마다 쓰니까 확실히 낭빈 좀 심해요. 그런데 이번에 폼클렌징이 다떨어져서 검색을 하다보니 #C2Y 라는 듣보잡회사에서 #시세이도 클렌징폼 아류 같은걸 팔길래 유심히 봤더니. 옵션에 오늘 소개할 #화산송이클렌징폼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일시적 할인인진 모르겠지만 가격이 쩔어요. 200ml x 3 개에 11,000원가량입니다. 이니스프리가 300ml 가 18,000원정도 거든요. 아래의 사진이 제품 사진인데요.
그래서 일단 써보고 맘에 안들면 바디용으로만 써야지 하고 구매 했는뎅. 갠춘한거 같아요. 현재 일주일째 쓰고 있는데요. 트러블 없구요. 깔끔하게 뽀득한 느낌으로 세안은 물론 바디도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그런데 이제품이 장점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쉐이빙폼을 따로 쓰지 않습니다. 주로 세안시든 샤워시든 폼을 충분히 바르고 바로 면도를 하는데요. 이 제품은 약간 뻑뻑해요. 그래서 얼굴에 물기가 충분히 없으면 뻑뻑해서면도가 잘 안됩니다. 대신 뻑뻑해서 얼굴에 물을 충분히 적셔 주게되고 좀더 구석 구석 밀어주게되는효과가 자연적으로 생겨서 장점같은 단점이 있어요. 그리고 특이한건 폼제가 은색이란거. 이거 색소가 마니 드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